기사 메일전송

여기어때, 대형항공사부터 LCC까지…국내 항공권 확대

- 숙박·항공권 ‘원스톱’ 예약

- 제주 노선 ‘100원 특가’... 최대 5000원 쿠폰 지급

  • 기사등록 2021-10-06 08:30:2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여기어때(대표이사 정명훈)가 국내 노선 항공권을 대거 확보하고 본격 홍보에 나선다. 6일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국내 노선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시작으로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 후, 상품을 대폭 늘렸다.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로케이, 에어프레미아 등 저비용 항공사 상품도 함께 판매해 숙박부터 교통까지 ‘원스톱’ 예약 가능해졌다.


여기어때, 국내 항공권 라인업 확대. [이미지=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고객 유입이 커진 것에 대응해 항공권 카테고리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상품 탐색과 예약이 간편해졌다. 또, 탑승자 정보를 사전 확인하면서 해피콜의 피로도를 낮췄다.


항공권 라인업 확장을 알리기 위한 제주 항공권 프로모션도 주목 받는다. 100원 특가 항공권, 최대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숙소와 렌터카, 액티비티 티켓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국내 항공권 수요도 함께 증가 추세”라며 “다양한 노선을 확보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동시에 특별하고 합리적 혜택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6 08:3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