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가구 업체들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한샘(대표 강승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생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샘의 인테리어 매장. [이미지=한샘]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또, 한샘 식기건조대는 총 20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라믹 식기, 쿡웨어,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460여종은 최대 77% 할인한다. 스테인레스 냄비, 후라이팬으로 구성된 ‘한샘 루나 쿡웨어’ 시리즈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영국 세라믹 식기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시리즈’도 40% 할인하고 독일의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는 최대 57% 할인한다.


환절기 옷장 정리를 위한 ‘에브리 칸칸 수납박스’는 최대 38% 할인한다. ‘심플 빈티지 페달 휴지통 5L’는 1만 9,900원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양날개 플러스 건조대’는 30% 할인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도 추석맞이 베스트 상품 특가 이벤트를 연다.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샘책장’, ‘샘키즈 수납장’, ‘아임빅 수납침대’ 등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 홈케어 상품 등 24종을 최대 78%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석 선물 100종 대전’ 이벤트도 연다. 가구,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홍삼, 참치, 햄 등 추석 선물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그룹 신세계까사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몰 ‘굳닷컴’을 통해 ‘슬기로운 추석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굳닷컴에서는 명절맞이 집안 분위기 전환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가구와 추석 선물용 주방용품·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을 비롯해 인기 디자인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라이팬, 무쇠 주물 냄비, 에어프라이어, 압력밥솥 등 주방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침대 브랜드 시몬스는 추석을 맞아 마음과 마음을 잇는다는 콘셉트로 ‘심(心)택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명절에도 만나기 어려워진 이들을 위해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비대면 선물을 선보인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2 18:0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