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19년 연속으로 ‘2021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rych교촌치킨, 19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ㅅ 상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국민 투표 및 위원회 심의를 거쳐 부문별 올해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교촌의 19년 연속 수상 요인은 교촌만의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에 있다. 교촌은 국내산 통마늘, 발효간장, 홍고추, 아카시아 벌꿀 등 품질 좋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질 좋은 제품 제공에 힘쓰고 있다. 또, QSC(품질, 서비스, 위생) 강화를 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시스템도 마련해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어 가맹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교촌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나눔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촌에프앤비㈜(대표 소진세)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 덕택에 19년 연속 수상이라는 의미있는 성과를 얻게 됐다”, “앞으로 더욱 높은 품질의 메뉴와 고객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더욱 인정받는 치킨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촌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THANK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전 제품 1천원 즉시 할인 쿠폰(THANK YOU 쿠폰)이 발급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0 11:1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