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대표이사 강신호)은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조7472억원, 906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3.7%, 8.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매출액은 지난해 기저효과로 인한 국내외 물류 물동량 증가와 택배판가 인상, e-풀필먼트 영업확대 등의 영향을 받았다. 영업이익은 글로벌 사업의 코로나19 영향 회복과 미국·동남아 등 고성장시장 사업집중 및 수익성 위주 경영 등으로 인해 개선됐다.
CJ대한통운은 △데이터 기반 물류 디지털 경쟁력 강화 △TES 핵심기술의 체계적인 마스터플랜 구축·실행 △e-풀필먼트 사업 성장 극대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통한 미래기업가치 창출과 친환경 물류체계 구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