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유즈(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가 돌고래 타입 바디필로우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유즈 돌고래타입 바디필로우 이벤트. [사진=유즈] 

이번 이벤트는 유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등록한 후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2030 젊은 층을 타겟으로 코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유즈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전부 국내에서 이뤄지는 ‘all made in korea’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1년간 수많은 샘플 테스트 끝에 출시한 돌고래 타입 바디필로우는 다양한 체격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그동안 임산부에 국한되어 있던 바디필로우 시장에서 남녀노소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돌고래 타입 바디필로우는 하단부의 넓고 두툼한 헤드라인으로 다리와 다리 사이를 감싸주고, 뼈나 살이 서로 닿지 않게 제작됐다. 죽부인 대용으로 여름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소재는 충전재를 감싸고 있고, 지퍼형으로 제작돼 쿠션감에 맞추어 내부 충전재 양을 조절할 수 있다. 겉 커버 분리가 가능해 땀을 자주 흘리는 이들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돌고래 타입 바디필로우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7일까지 진행된다. 8일 당첨자 3명을 발표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02 13:3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