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G퓨리케어정수기, 공기청정기제품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감은 31일이다. 


[이미지=LG전자]

LG안마의자렌탈 모델의 경우 전 모델 가격 인하 이벤트가 9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1만원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몰디브 엘지안마의자를 렌탈하면 전용 사은품 1+1과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LG정수기 제품을 렌탈하면 최대 6개월 무료 혜택과 '2+2 사은품'이 증정된다. LG전자 정수기는 인테리어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맞춤 가전인 오브제 라인을 선보이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플러스 론칭 기념으로 최대 6개월 요금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LG스타일러 제품을 5월 한정 월 요금 4000원 인하로 렌탈할 수 있다. 

 

LG건조기렌탈 스팀형은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1등급으로 새롭게 런칭됐다. LG건조기렌탈의 인버터 DD모터로 연간 에너지비용은 표준코스 기준 4만7000원대로 부담을 낮췄다. 5월 한정으로 모든 모델의 요금을 최대 14,000원 인하한다.


LG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인덕션을 렌탈하면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LG식기세척기는 최근 집콕 문화 확산으로 홈코노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G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TRUE STEAM) 방식으로 식기 살균이 가능하며 젖병 소독부터 늘어붙은 양념 냄비까지 스팀이 물 얼룩을 제거한다. 일대일 상담, 채팅 상담을 비롯한 구체적인 정보는 베스트렌탈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8 00:0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