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세종대학교는 이번 학기부터 학생들의 수업권 보장을 위한 민원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세종대의 ‘수업권 보장 민원센터’는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수업이 원격으로 진행됨에 따라 원활한 수업 운영과 학생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설치됐다.
수업권 보장 민원센터는 수업 운영과 관련된 민원 사항들을 해결해 준다. 민원처리는 수업과에서 민원 사항을 파악해 관련 부서 및 학과의 협조를 통해 48시간 이내 처리해 결과를 알린다.
민원 접수 및 상담 방법은 두 가지이며 이메일을 통한 민원 신청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상담으로 진행된다며 이메일을 통한 민원 신청은 신청서 작성 후 민원 신청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