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GS25가 지난 1년간 배달 상품을 분석한 결과 1등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배달 서비스 이용 상품을 분석한 결과, 전체 배달 가능 상품 중 즉석 먹거리, 음료, 스낵 카테고리 매출 구성비가 49.9%를 차지했다. 이 중 즉석 먹거리가 21.7%로, 특히 치킨25 상품이 10.1%를 차지하며, 상위 상품리스트에 올랐다.


이에 GS25 치킨25 담당 MD는 12월 치킨25를 주문 이용한 고객 250명 대상으로 상품 개선 요청 사항을 설문 조사했다. 조사 결과 △세트개발(34.4%) △가격인하(30.8%) △용량증대(20.4%) △식감개선(9.6%) △기타(8.8% 등 순으로 세트, 용량증대에 대한 요청이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


GS25에서 선보이는 쏜살치킨. [사진=GS25]

이후 GS25는 고객 의견을 반영한 쏜살치킨을 출시했다. 이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든 순살 치킨으로, 기존 치킨25 상품보다 용량을 증대했다. 16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5 14:5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