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지난 1년간 배달 상품을 분석한 결과 1등은 치킨인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배달 서비스 이용 상품을 분석한 결과, 전체 배달 가능 상품 중 즉석 먹거리, 음료, 스낵 카테고리 매출 구성비가 49.9%를 차지했다. 이 중 즉석 먹거리가 21.7%로, 특히 치킨25 상품이 10.1%를 차지하며, 상위 상품리스트에 올랐다.
이에 GS25 치킨25 담당 MD는 12월 치킨25를 주문 이용한 고객 250명 대상으로 상품 개선 요청 사항을 설문 조사했다. 조사 결과 △세트개발(34.4%) △가격인하(30.8%) △용량증대(20.4%) △식감개선(9.6%) △기타(8.8% 등 순으로 세트, 용량증대에 대한 요청이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후 GS25는 고객 의견을 반영한 쏜살치킨을 출시했다. 이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이용해 만든 순살 치킨으로, 기존 치킨25 상품보다 용량을 증대했다. 16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