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11일 이 같이 밝혔다.


신규 세컨드임팩트 2종 ‘별이되어라!’. [이미지=게임빌]

신규 버전은 딜러 포지션의 세컨드임팩트 영웅 ‘아수라’와 ‘주르반’이 등장한다. 아수라는 추락의 전쟁으로 봉인된 ‘고통의 칠황’이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주변 적에게도 데미지를 가한다. ‘주르반’은 태초의 천사 ‘도미니온’ 중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계약의 천사’였지만 타락해 어두운 내면을 갖게되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공격 마법의 데미지를 증폭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게임빌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24일까지 ‘접속 선물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감도 아이템인 ‘막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콘텐츠인 ‘벨페고르의 역습’은 다음달 4일까지 오픈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1 11:3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