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지 기자]

5일 LG생활건강은 브랜드 숨37°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LG생활건강은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가 디자인한 숨37°의 하트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하트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인다.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hyunzi@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05 10:4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