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한끼 식사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4일 CJ제일제당은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선물하고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의 식품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국내 냉동만두의 침투율(1년에 1회 이상 구입하는 가구 수의 비중)이 지난해 80%를 돌파함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컵만둣국은 사골국물과 비비고 만두의 조화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비고 컵만둣국’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