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지 기자]

호캉스와 관광, 두 마리 토끼 잡은 체험 서비스가 제공된다.


3일 제네시스 브랜드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객에게 하루 동안 제네시스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는 약 2년 간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다. 해비치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희망하는 날을 하루 정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G70 또는 GV80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또 해비치 리조트 내부에 입점된 퍼시픽렌터카 영업점을 통한 차량 인수, 해비치 호텔 내외부에 마련된 전용 주차 공간 이용, 서비스 이용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앞에 제네시스의 G70(왼쪽)과 GV80 차량이 주차돼 있다. [사진=제네시스]

오는 5월까지 제네시스 멤버십 보유 고객에게도 이번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번 체험 서비스가 특급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네시스의 상품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그니처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hyunzi@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03 18:3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