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고객들이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63개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울 잠실 롯데 애비뉴엘 왕관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이용자는 체험 기간 중 발신되는 팝업 메시지를 통해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의 기능을 안내받을 수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된 삼성전자의 사용경험(UX)인 원(One) UI 3.1 적용으로 '갤럭시 S21' 시리즈에서만 가능했던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팬큐레이터에게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안내받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 기능을 일상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갤럭시 To Go 서비스' 적용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갤럭시 Z 시리즈가 선사하는 일상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02 13:2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