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쿠팡이 글로벌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21일 쿠팡은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채용 부문 인재 양성을 위해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리더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팡 리더십 프로그램’은 경력직 대상의 인재 양성 코스로 채용과 직무 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쿠팡 리쿠르팅 부문 리더십 프로그램은 입사자들에게 집중적인 온보딩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사 조직 리더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리쿠르팅 전문가로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줄 계획이다.  


[이미지=더밸류뉴스(쿠팡 제공)]

이번 채용은 입사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이달 말에 마감되며 이후 두 차례 전화면접을 거쳐 화상 면접이 이어진다. 현재 채용 진행 중이며 최종 합격자는 올해 1분기 중 입사 예정이다. 


조앤 토마스 쿠팡 채용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채용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는데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두 배, 세 배가 아닌 백 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 함께 도전할 뛰어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1 11:15: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

한국 재계를 구성하는 대기업집단 80여곳을 들여다보면 삼성, SK, 현대차를 필두로 하는 상속 기반(inherited based)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고 있고(약 70%) ...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