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이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을 개시한다. 


8일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Hanssem Mall)’ 채널을 통해 한샘 가구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구독 서비스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면서 주목 받고 있는 구독경제의 일환이다. 제품 구매 대신 특정기간 동안 제품이나 서비스에 금액을 지불하며 이용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비해 초기 구입비용이 적게 들어간다는 점과 제품 및 사후관리도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소형가전 중심으로 운영되던 서비스 영역이 점차 확대되면서 매트리스와 침대, 소파 등 가구로도 확대되고 있다.


이에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을 통해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에서 한샘의 구독서비스 운영 상품 정보를 얻고, 모바일로 상품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이미지=더밸류뉴스(한샘 제공)]

한샘은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를 새롭게 선보였다. ‘EAZY8’은 편안한, 안락함을 뜻하는 ‘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한 단어다. ‘EAZY8’ 매트리스는 구독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EAZY8 토퍼형 포켓’ 2가지로 구성됐다.


한샘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샘 매트리스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테팔 일리코 오븐’, ‘기펠 오브제 미니 가마 밥솥’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한샘홈케어(Hanssem Homecare)’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과 피톤치드 살균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샘의 구독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한샘몰' 채널을 추가하면 ‘EAZY8’ 매트리스의 자세한 정보와 주문 및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혜택 및 이벤트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한샘의 가구 구독서비스는 ‘EAZY8’ 매트리스를 시작으로 침대, 소파 등 품목군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지승 한샘 O2O지원부 팀장은 “한샘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따라 주목 받는 구독서비스를 카카오톡에서 선보인다”라며 “카카오톡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한샘에서 새로 선보이는 매트리스 브랜드 EAZY8과 이벤트, 사은품 등 다양한 론칭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8 14:5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