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국산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


8일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덕후 러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고객 중 딸기 신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횟수에 따라 순위별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딸기 덕후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서 딸기 신메뉴를 주문해, 멤버십 적립과 함께 딸기 덕후를 누적하면 된다. 딸기 덕후는 멤버십을 적립하면 주문한 메뉴 개수만큼 자동 누적된다.


[이미지=더밸류뉴스(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의 봄 신메뉴는 국산 설향 딸기를 사용했다. 메뉴는 △생딸기 주스 △생딸기 라테 △딸기 사과 젤라또 프라페노 음료 3종과 △딸기 사과 플라워 브레드 △딸기 샌드 토스트 △딸기 크림 케이크 디저트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국산 생딸기를 활용한 이번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딸기덕후에게 혜택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딸기덕후 러시위크를 통해 카페베네 봄 신메뉴를 즐기고 다양한 선물까지 받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8 12:5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