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하이트진로(000080)가 28일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제품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슈, 홈술 트렌드 등으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으며, 특히 640㎖ 페트는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하이트진로 제공)]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19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 트렌드에 맞춰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8 15:3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