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허동규 기자]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일반인 시연모델 공개모집 이벤트 ‘일.인.자’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미지=더밸류뉴스(카카오커머스 제공)]

‘일.인.자’는 ‘일반인 인싸 모이자’의 준말로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처음 진행하는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다. 누구에게나 카카오쇼핑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재미를 선사하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집 분야는 패션·뷰티·식품으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세 분야 중 하나에 속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제품 소개, 시연, 나만의 팁 등을 포함한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내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1차로 각 분야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 시연 모델로 출연할 기회를 제공하며 1차 선발인원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각 분야별 표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일인자 3명을 선발해 상금 300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1차 심사에는 지원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평가 항목 중 하나로 반영되며 2차 심사의 경우 100% 이용자의 투표점수로 최종 일인자가 선정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1차 합격자 발표는 1월 5일에 진행된다. 더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에 출연을 원하는 분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끼와 재치가 넘치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보여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ebing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9 08:3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