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디프랜드, 광복 75주년 기념 안마의자 보상판매 31일 마감

- 써큘레이터, 탄산수기 등 프로모션 진행

  • 기사등록 2020-08-29 09:0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8월들어 대대적인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한 글로벌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31일 행사 종료를 앞두고 고객 관심이 뜨겁다.


바디프랜드는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일제 안마의자 및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기존 제품을 수거, 회수해주는 동시에 특별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여름 프로모션. [이미지=더밸류뉴스(바디프랜드 제공)]

대상 제품은 파라오Ⅱ, 팬텀Ⅱ 제품군이다. 이들 제품을 일시불 구매할 시 75만원, 렌탈할 시에는 59개월 렌탈 기준 월 1만원, 39개월 기준 월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제 안마의자뿐 아니라 타사 브랜드 안마의자는 물론 오래된 소파와 의료가전도 보상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려는 ‘홈캉스족’이 늘어났다. 바디프랜드는 이를 겨냥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 렌탈, 구매자에게는 홈 뷰티 케어를 돕는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정상가 47만원 상당의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청량한 음료로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파라오Ⅱ·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다.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부분을 통해 냉·온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 관계 없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8월 보상판매, 사은품 프로모션 종료를 앞두고 혜택을 놓치지 않기 위한 고객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제패한 바디프랜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9 09: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