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모바일 셔츠스펙터 플랫폼. [사진=더밸류뉴스(트라이본즈 제공)][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트라이본즈는 AI(Artificial Intelligence) 사이징 기술을 기반으로 한 셔츠 브랜드 ‘셔츠스펙터’의 론칭을 결정했다고 24일 밝혔다.


트라이본즈는 “‘셔츠스펙터’를 통해 소비자들은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주문할 수 있다"며 "3분 만에 사이즈와 디자인을 선택해 주문하고 사이즈 저장 기능이 존재해 재주문 시 주문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맞춤 제작되는 셔츠들은 AI 사이징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엔지니어링을 활용해 보다 세밀한 재단과 견고한 봉제 작업은 물론 엄선된 부자재와 원단을 사용한다”며 “생산부터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중심 가격대가 5만9000원에서 11만9000원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라이본즈는 맞춤셔츠 제작 플랫폼 브랜드 셔츠스펙터의 론칭을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구매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팡,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진행


쿠팡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공간별 집꾸미기를 위한 각종 생활 및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카테고리와 브랜드별로 모았다. 침실 카테고리에서는 이불세트, 베개, 매트리스, 무드등 등 숙면 공간 구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거실 카테고리에는 가구와 벽지, 카페트, 쿠션, 화병 등 각종 거실용품들을 준비했다.

 

욕실, 다용도실 카테고리에는 수건과 욕실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정리함과 미끄럼방지패드, 세탁, 청소용품 등을 마련했다. 드레스룸, 세재 카테고리에서는 책상, 선반, 형광등, 캔들 등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멤버들을 위한 한정 할인도 준비했다. 8월 30일까지 더릭스홈 9존 마약매트리스, 올리빙 접이식 슬라이딩 리빙박스 세트, 리벤스 빨래건조대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31일부터 9월 6일까지는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세트, 프랑떼 워셔블 메모리폼 경추베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한다.


◆픽푸(PickPu), 이종임&박보경 모녀와 함께 맘이맘 브랜드 출범


푸드 콘텐츠 기업 픽푸(PickPu)가 이종임 원장(이종임한식연구원)과 박보경 소장(아이미각연구소) 모녀와 26일 맘이맘 파불고기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맘이맘(mom2mom)은 3대에 걸쳐 내려오는 전통의 요리명가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엄마가 엄마에게, 또 그 엄마가 엄마가 된 딸에게 전수하고 싶은 요리를 나누고자 출범한 브랜드로 파불고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26일 공개하는 맘이맘 브랜드의 첫 제품인 파불고기는 맘이맘만의 비법 양념레시피를 담았다. 초이스등급의 미국한 소 앞다리살 원육에 국내산 대파, 양파, 다시마가루, 산분해간장이 아닌 양조간장, 사과, 배 같은 천연과일 등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100% 국내산 대파를 채썰어 추가하며 알싸하고 산뜻한 맛과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손발 케어 솔루션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 출시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는 소비자들의 손발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출시된 손발 '집중 케어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핸드 마스크에 함유된 5종 보습 펩타이드 성분은 손에 영양을 공급해 손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주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손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이어 풋 마스크는 5종 소프트닝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각질을 잠재워 주고 청결한 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4 17:1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