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롯데홈쇼핑, ‘언택트 패션쇼’ 통해 패션 브랜드 신상품 공개 外

  • 기사등록 2020-08-21 17:34:39
기사수정

롯데홈쇼핑은 단독브랜드 신상품 공개하는 언택트 패션쇼를 진행했다. [사진=더밸류뉴스(롯데홈쇼핑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롯데홈쇼핑은 LBL,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온라인에서 공개하는 ‘언택트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에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단독 론칭 예정인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 영상을 게재했다. 전문 모델이 ‘언택트 패션쇼’에 출연해 셔츠 블라우스, 홀가먼트 니트 등 신상품을 소개했다.


같은 날 패션 자체 브랜드 ‘LBL’의 캐시미어를 활용한 스카프, 니트 등 22종의 시즌 신상품도 소개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디자이너 브랜드 ‘랭앤루’의 신상품 소개 영상을 TV홈쇼핑에서 론칭하기 전 온라인에서 공개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RMK, 2020 AW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8월 ‘RMK 2020 A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RMK 2020 AW 컬렉션’은 ‘레드’ 색상을 패키지에 담았다. 레드빈,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베이스 제품부터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RMK는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고 ‘W 라이너’는 립스틱과 아이 섀도우가 결합된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또한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AW 컬렉션의 립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8월 21일에 공식 런칭하여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에이지 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가 주름 탄력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에이지 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이지 오버 마린 앰플 라인은 기존 리리코스 앰플의 핵심 성분인 '에이지 오버 컴플렉스'를 리파이너와 에멀젼에 담아, 주름을 개선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지 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는 에센스 제형의 스킨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에멀젼'은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파이너 1회 사용 시 일시적인 탄력 개선을 포함한 주름, 윤기 등 총 20가지 항목에 대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은 오는 8월 26일에 진행되는 GS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홈쇼핑 채널과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전세계 약 70개국 출시


삼성전자(005930)가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전세계 약 70개국에서 8월 21일 본격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태국·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등 전세계 약 70 개국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0'는 획기적으로 빨라진 반응속도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과 새로워진 '삼성 노트',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 지원, 한 단계 진화한 프로 동영상 모드 등 최신 혁신 기술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21일 '갤럭시 팬파티 at home'을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갤럭시 팬 파티'는 팬 파티 전용 앱과 삼성전자 공식 유투브·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며, 공연, 퀴즈쇼 등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 8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도 제공한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1 17: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