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이니스프리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8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회원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5%를 뷰티 포인트로 적립과 스킨케어, 메이크업, 매직프레스, 마이 퍼퓸 스틱 등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한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클렌징폼 1+1’ 구성으로 그린티, 화산송이, 애플씨드 등 클렌징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8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출시


롯데푸드(002270)가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라임’은 가정에서 900ml 용량의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최근 ‘집콕’ 생활 확대로 롯데푸드의 홈타입 아이스크림 판매량은 올해 1~7월 기준 전년비 25% 증가했다. 이에 발 맞춰 롯데푸드는 홈타입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롯데푸드는 “‘프라임’은 천연 바닐라 향과 우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우유, 바닐라 등 프리미엄 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비율이 높을수록 입안에서 녹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콘 아이스크림 제품들의 유지방 비율은 약 6% 수준이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고 설명했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성분이다.


또한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에센스로 다음 단계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여준다”며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F 닥스골프, 가을 신제품 출시


LF(093050)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가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LF는 “이번 신제품은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스트레치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닥스골프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더해 언제 세련된 골프웨어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닥스골프의 가을 컬렉션은 크게 ‘컴포트 레저’ 라인과 ‘헤리티지 클럽’ 라인으로 구분된다.


컴포트 레저 라인은 필드, 여행, 여가 등 일상생활에서 소화할 수 있는 스포티즘 골프웨어다. 헤리티지 클럽은 신축성, 흡습속건, 냉감, 방풍, 자외선차단의 기능성이 복합적으로 탑재된 골프웨어다. 


이어 LF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가을 화보 속 상의와 하의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0 16:5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