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 매장전경. [사진=더밸류뉴스(한샘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천안점’을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4층 리빙관 내 오픈했다고 30일일 밝혔다. 천안점은 한샘의 26번째 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총 30개의 대리점이 입점해 영업한다.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은 본사가 직접 매장을 임대해 내부 인테리어 등 제품 전시장을 만들고 여러 대리점주가 입점해 영업을 하는 곳이다. 한샘은 2012년 국내 최초로 부천에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1호점을 선보였다. 


천안점은 약 222평(약 733m²) 규모로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를 선보이며 집 공사에 필요한 부엌과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의 제품을 제안한다. 한샘은 올 연말까지 상생형 대형쇼룸을 50개까지 확대하고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gner)를 2500명까지 확대 채용할 계획이다.


천안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행사 및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 방문만 해도 메디힐 선스프레이(선착순 800명)를 받을 수 있고 상담 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접이식 수납 카트(30일, 31일 각 선착순 30명)와 리하우스 장바구니(선착순 500명)를 제공하고 실측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 1만원(선착순 100명)을 증정한다.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쿠팡은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0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푸드페어는 △와여름이다 △우리가족 건강 △간식∙커피∙차 △맛있는한끼 △어린이식품∙선물세트 총 5개 카테고리 16개 테마 준비했다. 


또한 푸드페어 기간 동안 9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올가니카 순수 아몬드두유 24개’ ‘리치 에그버터 와플 6개'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기아차, 자동차 유튜브 크리에이터 ‘빅(VIK) 튜버’ 2기 모집


기아자동차가 ‘빅(VIK) 튜버’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빅(VIK) 튜버’는 기아차가 미래의 자동차 관련 인플루언서를 육성하고 자동차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한 업계 최초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이다. ‘빅(VIK) 튜버’의 ‘VIK’은 ‘KIA’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해 ‘빅(VIK) 튜버’ 1기를 모집해 딱딱한 리뷰∙단순 정보 전달의 형식을 벗어난 기아차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했다”며 “올해 ‘빅(VIK) 튜버’ 2기는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브이로그, 차박, DIY, 엔터테인먼트 등 장르를 불문하고 기아차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선발된 ‘빅(VIK) 튜버’들이 영상 제작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기 대비 2배 가량 증가한 활동비 지원(월 100만원, 총 300만원) △빅(VIK) 튜버’ 제작 콘텐츠 기아자동차 온드미디어 노출 및 광고 △우수 크리에이터 채널 광고 △신차 시승차 제공 및 탁송비 지원 △기아자동차 공식 행사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빅(VIK) 튜버’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이날부터 8월 21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로 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 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한다”고 설명했다. 


‘스킨 파인더’에 이은 뷰티 컨시어지 관련 서비스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예화담은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보습감을 전한다”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30 19:02: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