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마블 대형 신작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 172개국 정식 출시

- IP 활용한 모바일 턴제 MMORPG...사전다운로드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 기사등록 2020-06-19 01:32: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를 글로벌 172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캐쥬얼한 3D 그래픽을 활용해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더밸류뉴스(넷마블 제공)]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돼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17일부터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당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5일 출석 이벤트와 매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조련사의 밧줄,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 모가를 성장시켜 펫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모가 성장 이벤트, 레벨 달성에 따라 조개, 블루젬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보상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또, 넷마블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00만 스톤을 지급한다.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의 구독자 달성 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10개, 조개 5000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9 01:3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