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 外

  • 기사등록 2020-06-10 18:00:02
기사수정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사진=더밸류뉴스(롯데푸드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퇴르 밀크바’는 파스퇴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운영하는 브랜드샵으로 파스퇴르의 우유를 활용한 밀크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 센텀시티, 롯데월드 등 유동 인구가 높은 곳 위주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파스퇴르 밀크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는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 셰이크와 제주말차, 티라미수, 블루베리 등의 셰이크, 그릭 요거트 등 15종의 밀크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니스프리, 6월 빅세일 진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6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6월 빅세일’ 1일차인 10일에는 SKT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데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은 SKT 멤버십 웹∙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또한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결제 시 기존 결제 금액에서 5% 중복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제철한정 별미 ‘비비고 오이김치’ 출시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비비고 오이김치’를 내놨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오이김치’는 5~6월에만 운영하는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오이의 씨 부분은 제거하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여 아삭한 것이 특징”이라며 “봄 부추와 국내산 매실당으로 맛을 내어 제철 오이의 시원한 맛과 상큼한 향을 더욱 살렸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2016년 비비고 김치 론칭과 함께 총각김치, 깍두기, 백김치를 출시하며 김치 포트폴리오 확대에 집중해 왔다. 이후 매해 열무김치, 파김치, 깻잎김치, 갓김치, 보쌈김치 등 별미김치들을 내왔다. 


◆SK텔레콤 ‘스마트 지킴이’, 서울시 치매 어르신 생활 안전 지킨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와 IoT 기술 기반 사회적 약자 위치기반 안전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텔레콤은 자사의 실시간 위치확인 기기 ‘스마트 지킴이’ 1000대를 서울시에 제공하고 서울시는 오는 11일부터 ‘스마트 지킴이’를 25개소의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순차적으로 보급한다. ‘스마트 지킴이’ 단말기 대여료 및 통신료는 서울시에서 전액 지원한다.


SK텔레콤 ‘스마트 지킴이’는 사물인터넷 전용망인 로라(LoRa)와 GPS기반의 웨어러블 트래커·전용 어플리케이션·통합 안전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치매노인과 발달장애인 등 취약계층 실종자를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스마트 지킴이’를 활용하면 보호자가 착용자의 위치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실종자 수색에 따르는 개인적∙사회적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다.


SK텔레콤과 서울시는 향후 지속적 협력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기능 강화, 실내 위치 확인을 위한 기술 도입 등 사회적 약자 위치기반 안전 서비스의 품질 고도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S-OIL, 순직 해경 유자녀 학자금 및 부상 해경 치료비 전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와 함께 10일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순직 해경 유자녀 학자금 및 공상 해경 치료비 전달식’을 열고 유자녀 21명과 공상 해경 25명에게 총 1억원을 전달했다. S-OIL은 유자녀들이 학업을 마칠 때까지 지속적으로 학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S-OIL은 2013년 민간기업 최초로 해양경찰청과 지속적 후원 협약을 맺고 해양경찰과 가족을 위한 ‘해경영웅지킴이’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유자녀 장학금 지원뿐 아니라 공상 해경 치료비 지원, 영웅 해경 표창, 해경 부부 休(휴) 캠프 등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0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