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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프리미엄하우스에서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신규 색상인 '버건디 미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15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로 의류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버건디 색상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며 “또한 올해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에 추가된 ‘글램 버건디’ 색상과도 잘 어울려 같은 공간에 배치할 경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버건디 미러 도입으로 ‘크리스탈 미러’, ‘리얼 블랙’, ‘클래식 화이트’ 등과 함께 총 4개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디즈니와 함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메인 제품인 ‘젤리 무스 틴트’는 오뚝이 형태의 용기 디자인이며 5가지 컬러 구성으로 된 무스 제형이다. ‘젤리풀 블러밤’은 4종의 쿠션과 3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 되어 있다. ‘러블리 쿠키 블러셔’는 파우더 블러셔이며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노세범 파우더이다. 또한 블러셔-파우더-브론저 모두 사용이 가능한 ‘3-in-1 페이스 브러쉬’와 ‘쿠션 퍼프’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은 지난 9일부터 쿠팡에 단독 선런칭 됐다. 오는 22일에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스페셜 키트 2종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부터는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판매된다.


◆삼양사 알룰로스, 길트-프리 트렌드 맞춰 시장 입지 확대


삼양그룹(회장 김윤)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길트-프리(Guilt-Free) 제품 트렌드에 맞춰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의 국내 시장 적용을 확대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길트-프리 제품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풍부해 몸에 대한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콘셉트 제품을 뜻한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단맛을 내면서 칼로리는 적어 감미료로 불린다. 자연계에 극히 적은 양이 존재하는 희소당의 일종이지만 효소 기술을 이용하면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삼양그룹은 2017년부터 ‘트루스위트(TRUSWEET)’라는 브랜드로 액상 알룰로스를 판매하고 있다.


삼양사의 알룰로스는 2018년 국내 유제품에 도입된 것을 시작으로 ‘방탄커피’에까지 적용되는 등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혔다. 방탄커피는 무염버터와 오일을 넣은 커피로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의 일종이다. 최근 길트-프리 트렌드와 함께 국내 식품업계에서 알룰로스 수요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당류 저감화 트렌드에 맞춰 알룰로스를 적용한 제품들이 늘어나는 등 알룰로스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미국은 올해부터 미국에서 판매되는 식품 포장에 첨가당 표기를 의무화했으며 알룰로스는 첨가당 표기에서 제외돼 알룰로스를 비롯한 대체 감미료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삼양사도 이에 발맞춰 식품 분야 글로벌 전시회인 IFT 전시회에 2017년부터 매년 참가해 알룰로스를 적용한 쿠키, 젤리, 아몬드밀크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 알룰로스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팩이다. 


이니스프리는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며 “여기에 모공수렴, 블랙헤드, 각질, 과다피지,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의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전동킥보드 서비스 실시


기아자동차㈜가 전동킥보드 서비스 업체인 ‘올룰로(OLULO)’와 제휴를 맺, 직영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동킥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룰로가 운영하고 있는 전동킥보드 서비스 ‘킥고잉(KICKGOING)’은 2018년 9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이용 수 380만회를 돌파했다.


기아차는 서울 성동서비스센터에 전동킥보드 전용 거치 공간인 ‘킥 스팟(KickSpot)’을 설치하고 고객들에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점차 운영 지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기아차는 “직영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이 차량 정비를 위해 대기하는 시간 동안 근거리에서 개인적인 용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동킥보드와 같은 마이크로 모빌리티(Micro Mobility)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정비사에 자외선 차단제 제공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이른 무더위에도 활주로에서 안전운항을 위해 애쓰는 정비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김이배 대표와 임직원들은 이날 오전 김포국제공항 제주항공 정비본부 라운지를 방문해 무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근무해야 하는 정비사들에게 AGE 20’s 자외선 차단제와 마스크팩 등을 전달했다. 


또한 제주항공은 여름철을 앞두고 모든 정비사들에게 자외선 차단제와 마스크팩, 쿨토시 등을 제공하고 정비본부 라운지에 시원한 생수를 비치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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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0-06-15 18:0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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