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CJ제일제당, 한정판 콜라보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출시 外

  • 기사등록 2020-06-09 18:50: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한화 이글스의 투수 워윅 서폴드(Warwick Saupold) 선수가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CJ제일제당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식감과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청양고추를 넣어 먹을수록 중독되는 화끈한 매운맛을 더했다”며 “또한 1만번 이상 치댄 쫄깃한 만두피에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주요 식품첨가물(합성향료, 아스파탐∙아세설팜칼륨(감미료), 수용성안나토(착색료), D-소비톨액)을 넣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야구 무관중 시대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즐기는‘야구 집관족’에게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오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야구 시즌에 한정 판매된다.


◆삼성전자, 빌트인 식기세척기 '원스톱 설치 솔루션' 실시


삼성전자가 10일부터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원스톱 설치 솔루션'을 실시한다.


원스톱 설치 솔루션은 삼성 식기세척기를 전담하는 협력사의 설치팀이 기존 가구장 철거, 상판 보강 작업 등을 포함한 싱크대 리폼 공사부터 제품 설치까지 제공되는 서비스다.


전담 설치팀이 있어 제품 구매 후 1~2일 안에 설치가 가능할 뿐 아니라 소비자 주방 구조에 맞춰 식기세척기 위에 삼성 전기레인지를 올리는 직렬 설치나 음식물 처리기 옆에 배치하는 병렬 설치 등도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7월 31일까지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등 설치 타입에 무관하게 2020년형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발대식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8일 서울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김광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교육생 30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 및 참석자 대상 발열 체크, 좌석 띄워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진행됐다.


최종 선발된 3기 교육생은 취업난, 결혼 등으로 최소 6개월에서 최대 5년까지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정된 면접이 취소되거나 회사 사정으로 인해 실직한 지원자들이 다수 선발됐다. 


앞으로 4주간 △홈쇼핑 직무 이해 및 비즈니스 실무 △유통 산업에 대한 이해 △인성 교육 및 면접 컨설팅 등을 통해 유통산업에 최적화된 역량 강화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약 50여개의 롯데홈쇼핑 파트너사와 연계한 취업 매칭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교육생에게는 교육 지원비가 별도로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상생일자리’는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공동 주관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2기까지 운영한 결과 총 수료생 75명 중 64명이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취업에 성공했다. 


올해부터는 연 2회로 확대 운영하고 연간 총 60여 명의 교육생을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90%의 취업률을 목표로 하며, 채용 인원당 150만원씩 3개월간 파트너사에 지급하던 채용 장려금도 월 180만원으로 확대한다.


◆현대차, '엘리트(E-Lite) 할부 프로모션' 실시


현대자동차가 선수금 없이 하루 1만원 미만 납입금으로 코나 일렉트릭(Electric)과 아이오닉 일렉트릭(Electric)을 구입할 수 있는 ‘엘리트(E-Lit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엘리트 할부 프로모션’은 코나 일렉트릭과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구매하는 개인∙개인사업자에게 △선수율 제한 없이 최대 55%까지 차량 가격 유예 △최저 1.9% 금리 적용 △중도해지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전기차 전용 구매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 비용 및 할부 납입금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이고 전기차 구매 장벽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는 ‘엘리트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개인용 전기차 홈 충전기 무상지원(설치비 별도)’ 또는 ‘전기차 충전카드(30만 포인트)’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매 프로그램 및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지난 3월부터 전기차를 쉽게 구매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고전압 배터리 보증 △하이차저 모바일 앱 △전기차 전용 리스∙렌트 프로그램 운영 등 고객 혜택을 종합한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beliEVe)’를 운영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9 18:5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