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시원스쿨랩, 대학 개강 연기에 맞춘 ‘2주 입문’ 토익 인강 깜짝 오픈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학교 개강이 미뤄지면서 갑자기 생긴 공백을 공부로 채우려는 이들을 위해 ‘2주 입문’ 패키지 강의를 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의 전파를 막기 위해 대학교들이 개강을 연기함에 따른 움직임이다. 시원스쿨랩의 강의 중 입문 단계의 강좌들을 최대 50% 할인된 수강료로 신청할 수 있다. 

 

7일까지만 수강 신청이 가능한 ‘2주’ 패키지는 필수 스펙인 토익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오픽, 지텔프, 아이엘츠 시험 대비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신청 후 수강기간은 15일이다. 해당 강의는 △처음토익 LC와 RC △28시간 토익스피킹 Lv.6 공략 △빅오픽 START △아이엘츠 왕기초 문법 △빅지텔프 문법이다. 2주 완성 커리큘럼을 함께 제공해 적절한 진도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 

 

과목별 입문 대표인 △켈리 △최서아 △제이, △강지완 △김재한 △곽지영 등 시원스쿨랩 스타 강사의 전문 노하우를 2주 동안 습득할 수 있다. 현재 패키지 오픈 기념으로 수강신청 시 시원스쿨랩의 전체 패키지 강의에 적용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 신규 출시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초미세먼지를 제거 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한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3월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화수 상백크림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15일까지 제품 리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LF몰, 3월 맞이 3만원 혜택 드림 이벤트 진행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LF몰은 모바일 앱 최초 다운로드 시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간편 결제수단 ‘토스(TOSS)’로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3월 신규 가입자 및 이전 가입자 중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1만원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든 할인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 LF몰은 3월 한 달간 누적 출석일수에 따라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에 접속해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LF몰은 출석체크 20회∙15회10회5회 이상 기록한 고객들에게 각각 1만500030001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LF몰은 ‘LF몰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을 아직 가입하지 않은 가족, 친구에게 LF몰 가입 링크를 보내고, 초대받은 지인이 LF몰 가입 시 추천인의 ID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000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ID당 여러 명에게 추천이 가능하며, 최대 2만5000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LF몰 3월 3만원 혜택 드림 등의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2 23:5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