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이었다. 이번 아이유의 모델 재발탁은 참이슬 모델 중 최초 사례로 양측 모두 색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하고 있다
참이슬은 출시 2년만에 단일 브랜드로 전국 시장 50%가 넘는 점유율을 차지한 바 있으며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하던 2017년에는 소주 브랜드 중 최초로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오는 봄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헤라, ’20SS 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헤라는 설명했다.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올해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한 것으로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헤라 2020 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태htb, 흑당과 치즈의 달콤한 만남 ‘흑당치즈라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흑당과 치즈를 가미한 ‘골든드랍 흑당치즈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골든드랍 흑당치즈라떼는 지난해 대한민국을 강타한 트렌드 음료인 ‘흑당밀크티’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흑당에 부드러운 까망베르치즈를 넣은 제품이다.
해태htb는 커피 음료에 흑당을 넣은 ‘골든드랍 흑당카페라떼’도 출시했다. 향이 깊은 커피와 흑당의 달달함이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태htb는 설명했다.
◆LF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피즈(Phiz) 라인의 올해 봄 신제품을 선보이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헤지스가 2017년부터 출시한 ‘피즈’ 라인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됐다.
이번 시즌 헤지스의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Phiz Crew)’를 테마로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확장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헤지스는 설명했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를 비롯해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스토리를 입힌 10여 가지의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볼펜, 노트 등 이색 제품군에 폭넓게 적용된다.
LF의 공식 쇼핑몰 LF몰은 2020 봄∙여름 시즌 헤지스 피즈 라인 출시를 기념해 3월 9일까지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