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국민은행, ‘옹벤져스’와 함께한 ‘Liiv M’ 광고 공개

- 옹벤져스 특유의 위트 있는 대사 담아...“통신 시장에 ‘긍정 에너지’ 발산”

  • 기사등록 2020-02-06 14:26: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 ‘옹벤져스(김선영, 이선희, 백현주, 김미화, 한예주)’가 모델로 나선 ‘리브 엠(Liiv M)’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옹벤져스’는 불합리한 것을 보면 참지 못하는 극 중 캐릭터들의 애칭으로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광고는 ‘무약정’, ‘누구나 결합 가능’, ‘부담 없는 통신요금’ 등 기존 통신사와 차별화된 ‘Liiv M’의 서비스들을 ‘옹벤져스’ 특유의 위트 있는 대사와 액션으로 표현했다. 

 

KB국민은행의 ‘Liiv M X 옹벤져스’ 광고 영상. [사진=KB국민은행]

이번 광고 영상은 본 광고 3편 및 범퍼(6초) 광고 3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측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은 ‘옹벤져스’ 주인공들의 ‘긍정 에너지’가 촬영 현장과 광고 영상 속에서도 발휘 됐다”며 “Liiv M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통신 시장에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06 14:2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