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이 현재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을 제작지원하며, 운동과 건강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이 현재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을 제작지원하며, 운동과 건강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한끼통살]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준영 분)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극 중 이미란(정은지 분)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은 각자의 사연을 갖고 헬스장에 등록한다. 이들은 체력증진, 다이어트, 체형교정을 목표로 내세우지만, 사실은 인생을 변화시키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몸으로 부딪치는 이곳에서 어떤 인생 이야기가 펼쳐질지, 헬스장이란 공간을 새롭게 바라보게 만든다.
‘한끼통살’은 드라마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식단 장면 속에서 자사 닭가슴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운동과 식단 관리의 균형을 강조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끼통살 관계자는 “건강한 식사와 꾸준한 운동이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브랜드로서, ‘24시 헬스클럽’이 지향하는 메시지와 깊이 공감해 제작지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운동을 소재로 한 공감 포인트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