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식음료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차 음료 ‘당앤핏 여주차’를 선보였다. 


‘당앤핏’은 혈당을 관리해 ‘핏’한 건강과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웰빙 문화 확산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물을 대신할 만큼 일상적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지향한다. 


일화, 건강 차 음료 \ 당앤핏 여주차\  선보여일화의 '여주차 당앤핏' [사진=일화]

휴대하기 쉬운 500ml 용량 페트(PET) 타입이다. 씨앗을 제거한 100% 국산 여주를 사용했다. 여주는 ‘쓴 오이’, ‘쓴 멜론’이라고 불리며 당뇨,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 효과를 갖고 있다. 비타민 C를 비롯해 칼륨, 철분 등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당앤핏 여주차’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지마켓, 카카오톡 쇼핑하기,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일화는 ‘맥콜’, ‘천연사이다’, ‘부르르(Brrr)’, ‘일화차시’ 등을 판매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08 09:5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