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가 2년 연속 ‘2024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다류(TEA)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이를 기념해 블랜딩 콤부차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티마스터가 엄선한 재료를 골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로운 티 제품으로,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에서 출시했다. 올 한해,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높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몽베스트는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몽베스트의 생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몽베스트 콤부차를 경험할 수 있는 콤부차 체험팩 증정 프로모션도 병행하는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올 한해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몽베스트 블랜딩 콤부차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