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AT로스만스, '[촌ː티] 청춘이 머무는 사천' 사진전 개최...오는 10일까지 서울·사천 순차

  • 기사등록 2024-09-25 15:15:0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송영재)가 청년들의 시선으로 사천시를 조명한 사진전 ‘[ː청춘이 머무는 사천을 오는 10일까지 서울과 사천에서 차례로 개최한다.

 

BAT로스만스, \ [촌ː티] 청춘이 머무는 사천\  사진전 개최...오는 10일까지 서울·사천 순차BAT로스만스가 청년들의 시선으로 사천시를 조명한 사진전 ‘[촌ː티] 청춘이 머무는 사천’ 전시장. [사진=BAT로스만스] 이번 사진전은 BAT로스만스와 사천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2024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사천의 다양한 풍경을 청년들의 신선한 시각으로 담아 사천의 도시적 매력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전에서 선보이는 작품들은 지난 8사천시 소재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공모 받아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평가를 통해 선발됐다.

 

사천 무지개 도로에서 새벽을 달리는 희망찬 청춘들의 모습을 담아낸 사진을 비롯해삼천포대교의 아름다운 노을사천 주민의 모습을 담은 흑백사진 등 총 50여 점의 작품을 통해 전시한다.

 

전시는 오는 25일부터 10 1일까지 서울 중구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에서 먼저 개최되며이후 10 4일부터 10일까지 사천미술관에서 이어진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이 청년 예술가들에게는 자신들의 재능을 펼칠 기회가 되고관객들에게는 사천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청년 예술가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25 15:1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