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국내 대표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가 올해도 여름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워터밤(Waterbomb)은 지난 2015년부터 열린 대표적인 여름 뮤직 페스티벌이다.


메타갤럭시아는 추첨을 통해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증정하는 NFT 래플(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갤럭시아, 뮤직 페스티벌 \ 워터밤 서울 2024\  티켓 NFT 추첨 진행국내 대표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가 올해도 여름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미지=메타갤럭시아]메타갤럭시아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운영하는 NFT 플랫폼으로 티켓, 쿠폰 등 다양한 실물 상품이 연계된 NFT를 제공해 왔다. 플랫폼 론칭 이후 NFT 래플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래플은 메타갤럭시아 지갑에 5000원 상당의 갤럭시아(GXA) 토큰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0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티켓 추첨권 NFT’를 갤럭시아 토큰으로 1인 1회 구매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해당 NFT 구매자 10명에게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되지 않은 회원은 NFT 구매에 사용한 갤럭시아 토큰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이번 래플을 시작으로 유명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NFT 래플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 외에도 “메타갤럭시아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통해 NFT를 더 쉽고 간편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0 13:4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