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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소비자 조사 및 평가에서 감기약 부문 1위에 오르며 기업경쟁력을 입증했다.


동아제약은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제약, ‘판피린’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감기약 부문 1위 선정동아제약의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2024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미지= 동아제약]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는 1만2500명의 소비자와 일대일 개별 면접을 통해 소비재 92개 등 총 239개 산업에서 조사를 실시했다.


판피린은 ‘브랜드 인지도’에서 △최초 인지 △비 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 ‘브랜드 충성도’에서 △브랜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의 항목서 모두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울러 판피린은 약국용 액상 제형의 판피린큐와 편의점용 알약 제형의 판피린티 2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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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4-12 11:5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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