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인플루언서를 육성한다.


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그룹 ‘먹플루언서’ 3기 모집농심이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 [사진=농심]

농심은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지난해 9월 농심과 전문 교육기관 ‘숏만연구소’가 함께 식품업계 최초로 운영하기 시작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3기는 오는 11~18일 모집하고 총 33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5~7월 숏폼 전문가와 1:1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배운다.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농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팝업스토어 등 고객참여형 마케팅활동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교육 수료 후 농심과 숏폼 커머스, 광고 모델 계약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2기까지 숏폼 초보부터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등 크리에이터 50여명이 참여해 관련 콘텐츠를 1000개 이상 제작하고 총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2기까지 누적 활동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 제작역량 향상 기회를 얻고 농심도 양질의 숏폼 콘텐츠로 큰 홍보 효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농심 먹플루언서들을 성장 파트너로 육성할 계획이니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3:59: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