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추가 출시

  • 기사등록 2024-03-04 13:59: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다양한 맛을 통해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빙그레는 ‘더:단백’ 기존 제품과 신제품 6종 사진.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더:단백’의 신제품으로 ‘딸기바, 바나나, 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해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들어있는 완전단백질이다. 당류가 1g 미만이고 칼로리도 낮아 건강관리 식품으로 섭취하기 좋고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 중 딸기는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빙그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제품이다. 앞으로도 빙그레는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하고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가 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4 13:5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