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가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가 오는 8일 정오까지 정관장 제품의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설연휴 직전인 오는 8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나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서 다보록,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황진단, 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기획세트,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몰’ 이용 고객은 ‘매장픽업’, ‘특별포장’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이나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특별포장’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한지, 리본 중에 포장지를 고를 수 있고 포장 전문 명인이 직접 포장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