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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가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을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2014년~올해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번 리뉴얼 상품은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만 4~6세 아이들을 위한 2단계는 면역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을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을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했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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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0-16 18:4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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