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으로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선보인다. ‘비레디’와 ‘나이스웨더’는 모두 단순한 소비에서 나아가 문화적 소비를 지향한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협업 기간에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된다. 비레디 대표 제품인 ‘블루 쿠션’, ‘블루 수분 선크림’, ‘웨이크업 생기 립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남성들이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샤코슈와 카드케이스도 출시된다.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모레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두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블루를 활용해 ‘비레디 포 나이스웨더 온더 블루 비치’를 테마로 구성했다.


비레디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0일부터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에 위치한 ‘아모레 용산’ 매장과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22일부터는 무신사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0 15:3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