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대표이사 김용현 황도연)이 동네에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 줄 이웃을 찾는다.


당근마켓은 당근알바 알리미로 활동할 ‘당근에디터’를 16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당근에디터’는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지역기반 구인구직 서비스인 ‘당근알바’를 알리는 4가지 미션을 1~2주 간격으로 수행하게 된다.


[이미지=당근마켓]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활동 기간 중 당근알바를 실제 경험할 수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사는 지역과 나이 상관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특히, 당근마켓을 애용하고 당근알바를 경험해 본 지원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당근마켓 공식 블로그’ 또는 당근마켓 앱에서 ‘당근마켓 공식프로필’에 게시된 ‘당근에디터’ 모집 게시글을 통해 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당근에디터의 공식 활동은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선발된 당근에디터에게는 당근마켓 굿즈로 구성된 ‘당근에디터 키트’가 증정되며, 활동 기간 동안 활동비로 ‘당근머니 10만원’이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지원금과 우수 활동자의 콘텐츠가 당근마켓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같은 공식 채널에 소개되는 등 혜택과 경험이 제공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6 08:3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