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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제품 신라면 메타버스에서 소비자와 만난다?

- 한정판 제품 소비자가 선택한 옵션 적용

  • 기사등록 2022-10-12 10:4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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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농심(대표이사 박준 이병학)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12일부터 소비자와 함께 신라면 신제품 만들기에 나섰다.


농심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 신라면 분식점에서 캐릭터들이 신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농심]

신라면 분식점은 소비자가 주방에서 냄비를 집어 물을 받아 끓이고 재료를 집어넣는 등 라면을 조리하는 모든 과정을 가상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다. 조리를 마친 뒤 완성한 라면을 들고 식당으로 이동해 다른 소비자들이 만든 라면과 함께 비교해볼 수 있는 재미도 있다.


농심은 라면을 조리하는 과정에서 스프의 매운맛 강도와 면발의 쫄깃함, 건더기 스프의 종류, 계란 여부 등 각자 취향에 맞춰 라면을 끓일 수 있게 했다. 농심은 31일까지 신라면 분식점에서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열고 조리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옵션을 실제 제품에 적용한 신라면큰사발 한정판을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취향대로 옵션을 선택해 라면을 끓여먹는 가상체험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옵션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내년 초에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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