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중년 여성 위한 ‘뷰티 안티에이징관’ 론칭... '엘렌실라·센텔리안' 참여

  • 기사등록 2022-05-04 12:02: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중년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상품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중년 여성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더불어 ‘안티에이징케어' 행사도 진행한다.


중년 여성 고객을 위한 '쿠팡 뷰티 안티에이징관'. [이미지=쿠팡]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중년 여성의 주요 피부 고민이 주름, 미백, 탄력 등 안티에이징인 것으로 분석했다. 안티에이징에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도 포함돼 있다. 


5월은 따스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잦은 외부 활동으로 햇빛 노출에 따른 피부 노화가 심화되는 시즌이다. 쿠팡은 이를 겨냥해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열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의 화장품과 바르는 선크림, 최근 유행하기 시작한 붙이는 선패치 제품 등 자외선 차단을 돕는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중에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최대 20% 즉시 할인과 일부품목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엘렌실라와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마데카 크림’으로 알려진 센텔리안 24가 참여한다.


이밖에도 중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군으로 파악된 에센스·앰플, 페이셜 크림, 아이·넥크림, 주름 개선 멀티밤, 기초 세트를 엄선된 안티에이징 상품 큐레이션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토대로 파악된 이너 뷰티, 피부 관리 기기, 헤어 염모제, 마사지 기기까지 뷰티 안티에이징관에 함께 마련해 고객이 한 번에 쉽고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4 12:0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