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집에서 요리하는 ‘홈쿡족’을 대상으로 독일 주방용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8일 오전 11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미지=LF]

AMT 주방용품은 1964년부터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요리 전문가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의료도구 및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랜 기간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통 5중 구조로 설계되어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으로 무수분, 저수분 요리가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적이 없던 AMT 주방용품만의 특징과 품질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 AMT 제품을 활용한 웰빙 요리 노하우를 공유한다. 특히 전문 셰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현해 AMT 주방용품 사용 경험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시청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방송 당일 LF몰 앱 내 TV쇼핑 탭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26 13:5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