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디지털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이 새 모델 조정석과 함께한 TV CF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교 써밋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알면 오른다, 대교 써밋!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교 눈높이 러닝센터 각 지점에서 대교 써밋의 모델인 조정석의 등신대나 포스터와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1일 대교 마카다미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교 써밋의 홍보모델 배우 조정석. [사진=대교 써밋]

이와 더불어 대교 써밋은 3월 한달 간 광고를 보고 써밋에 가입한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써밋 스코어수학, 써밋 스피드수학에 신규 및 재가입 회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칫솔살균기를 선물한다. 대교 써밋의 이번 광고에서 배우 조정석은 머뭇거리며 문제를 푸는 학생에게 ‘제대로 아는 거면 풀어야 한다’며 ‘이제 대교 써밋으로 제대로 알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대교는 이달 중순 스텝국어와 스텝영어 등 신규 과목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2 15:3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