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수행하는 ‘2020년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우수 훈련기관 5년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휴넷 로고.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

‘훈련기관 인증평가’는 훈련기관 건전성, 훈련 성과 및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고용노동부 직업훈련 사업의 참여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다. 최종 점수에 따라 5년, 3년, 1년 등으로 인증등급이 부여된다. 휴넷은 ‘5년 인증’을 획득하며, 우수 훈련기관임을 재확인했다.


휴넷은 역량 평가 주요 항목에서 훈련 성과 부문(수료율, 수강생 만족도, 훈련과정 등급, 자동 모니터링, 개설률) 87%의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 전문 심사위원들의 현장평가에서 콘텐츠, 시스템, 운영의 우수성을 고루 인정받았다. 


이외 3년마다 개최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서 14년 연속 인증을 받았다. 또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운영 우수 사례 공모에서 2018년 ‘훈련과정’ 및 ‘훈련 성과’ 2개 부문 선정 및 2019년 게임러닝 아르고로 ‘스마트 훈련’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어 올해는 고용노동부 주관 ‘직업능력의 달 유공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우수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1 10:5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