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기아자동차㈜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내수 경제의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대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아차는 5월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들에게 지역 시장을 기반으로 사용되는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를 통해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5월 구매 고객에게 모닝, K3, 스팅어, K9, 스포티지, 카니발 등 차량 별로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재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와 상관 없이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 40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임직원 포상 등에도 다양한 상품권을 적극 활용하여 내수 소비 진작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5월 기아차 판매대수당 1000원씩 적립해 코로나19 피해 아동 가정에 생활안정 및 학습 물품을 지원하는 ‘해피 모빌리티 나눔캠페인’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쿠팡은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다”며 “‘메시 폴로 티셔츠’는 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라고 설명했다.
C.애비뉴에서 선보이는 폴로 랄프 로렌 상품은 전 품목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제공되어 한층 더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다. 또 로켓와우 회원에게는 주문 다음 날 오전 7시 이전에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를 새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해 이번에 선보인 해당 제품은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반죽 제형의 프라이머(primer)다.
아모레퍼시픽은 “베이스 메이크업 전(前)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며 “기존 액상형 프라이머 제품은 양 조절이 어렵고 화장이 밀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는데 파우더형 프라이머인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양 조절이 쉽고 가벼우면서 밀리지 않게 피부에 바를 수 있어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이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는 뷰티매거진 싱글즈에서 주최한 ‘2020년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에센스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미라클 에센스 본품 외 추가 증정품으로는 ‘인텐시브 필’,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카밍미스트’가 있다.
CNP Rx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대규모 2만명 샘플링 프로모션, 미라클 SNS이벤트, 사전 체험단 운영, 인플루언서 영상 후기 공개 등을 진행하며 ‘미라클 이펙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미라클 턴오버 케어 소개 영상과 관련 제품 정보를 볼 수 있고 오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미라클 턴오버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선 항공편에 탑승하는 부모님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운항하는 김포발 부산행 및 여수행 항공편에서는 ‘어버이날 방송’을 실시하여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내 이벤트를 진행해 편당 30분의 부모님에게 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풍선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또 5월 중 제주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 먼저 과거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이 찍었던 사진과 유사한 사진을 촬영한 경우 선발을 통해 1커플에 대해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및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본인의 SNS에 ‘#엄마의신혼, #나의여행, #제주신혼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제주행 항공기 기내에서 청첩장이나 결혼사진등을 이용해 신혼부부임을 인증한 커플에게는 사진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페이퍼 토퍼’를 선물하는 기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엄마의 신혼을 여행하다’라는 주제로 영상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 동일한 신혼여행 계획’을 작성해 신청하면 1팀을 선정해 신혼여행 영상제작과 함께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 및 제주도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단 신청서 내에 영상촬영 동의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