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푸드, 에어프라이어용 ‘라퀴진 크런치치킨’ 3종 출시

- 오리지널∙단짠갈비맛∙화끈매콤 3종

  • 기사등록 2020-02-12 10:07: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즐기는 순살치킨 ‘라퀴진 크런치치킨’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라퀴진 크런치치킨’은 오리지널, 단짠갈비맛, 화끈매콤 총 3종으로 취향에 따라 색다른 맛을 골라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은 가장 바삭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다리 순살 튀김이다. ‘단짠갈비맛’는 갈비맛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단짠’의 조화가 특징이다. ‘화끈매콤’은 눈물나게 매운 소스를 듬뿍 발라 화끈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는 “기존의 소스만 발라져 있는 냉동 치킨 제품과 달리 소스 위를 크런치 옥수수칩이 감싸고 있어 바삭 하면서도 고소한 첫 입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한 입 크기 순살치킨으로 맥주 안주 또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설명했다. 

 

라퀴진 크런치치킨 3종. [사진=롯데푸드]

‘라퀴진 크런치치킨’은 에어프라이어로 약 6분 만에 조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 프라잉 조리법으로는 4~5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롯데푸드 측은 “라퀴진 크런치치킨은 집에서 편안히 치킨과 맥주 한잔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배달 치킨 등으로 즐기던 메뉴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며 “소비자 조사 결과 기름에 튀기는 요리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12 10:0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