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클라우드, 사업운영솔루션 전문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 신규 설립

  • 기사등록 2023-11-17 17:24:0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인공지능 기반의 글로벌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대표이사 김종윤)가 사업자들에게 사업 운영을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를 설립했다.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 CI. [이미지=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가 호스피탈리티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신규 법인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를 설립했다.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자의 운영 효율을 제고하는 동반자(Partner)라는 의미를 담았다. 500여 호텔 대상의 성공적인 컨설팅 경험을 기반으로, 호스피탈리티 사업자를 위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브랜드호텔 사업을 총괄해 온 윤현재 실장을 대표로 선임하고, 브랜딩ㆍ디자인ㆍ인테리어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야놀자클라우드 파트너스는 중소형 호텔 사업의 시작, 기존 호텔 리모델링 등을 위한 가이드와 노하우를 지원한다. 입지ㆍ자본ㆍ운영 방향 등을 고려한 시공, 비품 구성 및 공급, 고객 관리 등 맞춤형 전문 서비스를 통해 각 사업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는다. 다양한 호스피탈리티 공간을 활용하는 여행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오프라인 컨설팅 범위도 확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운드 더 캠프’는 호텔 중심의 컨설팅 영역을 럭셔리 글램핑, 캠핑장 등으로 확장해 야외형 숙소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7 17:2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